전자서명란
서명초기화
확인

스킵 네비게이션


활동기록

활동기록

[이것도 저작권에 걸리나요?] 3차시 잘못된 저작권 침해 사례 및 질의응답
관리자 | 2020-07-17 | 조회 1322


 어느덧 <이것도 저작권에 걸리나요?> 마지막 3차시 강의가 16일 진행되었습니다!


 그동안 진행되었던 저작권의 개념 및 종류 등 앞서 다뤘던 내용들을 한 번 더 되짚어보면서 교육이 시작되었는데요, 

긴장과 설렘으로 시작되었던 첫 강의의 기억이 생생합니다.




image



image



마지막 시간인 만큼 잘못된 저작권 침해 사례와 더불어 교육생들의 신청 동기도 다시 한번 확인해가며 질의응답을 통한 궁금증 해소로 마무리되었어요.


결국 저작권은 나의 창작물 뿐만 아니라 타인의 창작물 역시 소중한 권리를 보호받아야 할 가치로 보는 마음가짐과 인식개선으로부터 시작되는 게 아닐까 싶습니다.



코로나19 위기 상황으로 이번 완주 컬처메이커즈 스쿨은 비대면 소통 방식의 교육으로 진행되고 있는데요,  저작권 교육으로 그 시작을 열어봤습니다.


강사와 교육생들 간의 생생한 소통과 현장감에서는 아쉬운 부분이 있지만 힘든 상황에서도 열성으로 강의를 진행해 주신 백재진 강사님과 참여해 주신 교육생분들에게 감사드립니다.


모두가 어려운 시기인 만큼 다양한 문화 활동을 진행하는데 이번 강의가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봅니다.



향후 진행되는 완주 컬처메이커즈 스쿨 온라인 교육은 주민들의 수요를 반영하여 새로운 주제와 방법으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더 좋은 교육과 소통을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 그리고 응원 부탁드릴게요!